Loading...


 

 

 

 

간단하게 욕실 용품만 바꿔도 호텔 욕실 부럽지 않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.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는 공간인만큼 조금만 신경을 쓰면 훨씬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작은 포인트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욕실 용품 브랜드 게디와 리갈케이를 소개합니다. 

이탈리아 감성, 게디 욕실 디스펜서, 칫솔꽂이, 비누대, 변기솔 


이탈리아 제품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욕실용기 시리즈입니다. 화이트, 블랙, 블루톤 컬러와 곡선의 아름다움을 담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. 욕실 용품의 고인물을 최소화 하기 위한 디자인 고민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답니다. 게디 용실 용품은 수압이나 충격에 의한 파손을 고려해 욕실 사고를 줄일 수 있는 소재로만 만들어졌구요, 분리가 가능해서 물이 차있을 경우에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. 심플하면서도 유쾌한 디자인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:) 가격은 1만원대 미만 부터~


이탈리아 감성, 게디 욕실 디스펜서, 칫솔꽂이, 비누대, 변기솔 


게디의 다양한 욕실 소품들을 소개합니다. 슬림한 디자인의 티슈케이스는 독특하고 유연한 곡선이 아주 매력적이구요 벽이 고정하거나 선반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넌슬립매트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욕조나 욕실 바닥 타일등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. 욕조나 타일 등에 매트가 확실하게 압착이 되도록 돌기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욕실 걸이 시리즈는 별도의 시공 없이도 타일이나 매끈한 벽면에 흡착판으로 고정하여 사용하는 제품들인데, 고정력이 뛰어나 욕실 내에서의 사용 범위가 넓습니다. 샤워 커튼은 곰팡이가 필 수 없고 물기로 서로 달라 붙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서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, 지름 60cm의 원형 거울은  정원 형태의 화이트 프레임으로 6계 단기의 각각 다른 기술의 코팅으로 왜곡이 없고 더 밝고 선명합니다. 핑크, 블루, 투명,오렌지, 그린, 라일락 6가지 색상의 컬러풀 스팟 비누대로 유쾌하게 포인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.
▶ 게디 코리아 브랜드샵으로 가기



발 끝에서 전해져 오는 부드러움, 리갈케이 욕실 매트

리갈케이는 대표적인 백화점 욕실 용품 브랜드로서 뛰어난 상품성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. 한 걸은 디딜 때 마다 발끝에서부터 전해지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. 고급 면 소재인 PIMA면을 직접 재배하여 원료로 사용하여 생산된 고급 면사로 제작되엇습니다. 순면의 탁월한 촉감과 뛰어난 흡수율로 이미 많은 고객분들게 인정 받은 고급매트입니다. 리갈케이 에타홈 입점 기념으로 한달간 20%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. 할인가 2만원대 부터~

▶ 리갈케이 브랜드샵으로 가기

쾌적한 욕실 만들기의 시작 어렵지 않습니다. 디테일한 욕실 용품에 조금만 신경을 쓰면 분위기가 확 살아난답니다. 호텔 욕실 부럽지 않은 분위기 만들기, 이탈리아 디자인 감성의 게디와 리갈케이로 완성해보세요.
좋아요 0공유 17댓글 0조회 1001

댓글 0

댓글 쓰기

생활/욕실/침구/뷰티

호텔 어메니티 같은 욕실 용품

2017년 04월 21일 17:43


공유하기 17회

장바구니

해당 상품이 없습니다.